본문 바로가기

활동일지

해냄자원활동가 교육 1~2차 진행


 해냄 2009 자원활동가 첫만남 ~ 1.2차에 걸쳐 진행 !!!!되었습니다

3월17일부터~ 4월17일 한달간 24명의 친구들이 활동가 모집에 신청해주었구요,

이 중  23명의 친구들과 성매매 stop을 위해 즐겁게 뛰겠습니다~~~

자원활동가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 고맙습니다 ㅎㅎ

5월7일,9일 양일
14명의 친구들이 만났습니다

성매매실태강의-홍리리소장,   2008년활동영상상영 및 2009년 사업안내-정은선 활동가, 활동팀별 모임등 ....

약 두시간에 걸쳐~

비록 짧은 감이 있었지만(친구들에겐 길었나요?^^)

 앞으로 활동 하면서 부족한 점을 채워나가도록해요~

양보은, 고개숙인자 이율희, 김보배

뭔가 있어보이는 듯,,,꿰뚫어져라 ㅎㅎㅎ

박유진, 김예슬, 아까봤던 이율희, 김보배 ㅋㅋㅋㅋ

2차교육

김유진,  정윤순, 얼굴을 가리시네요ㅎ~이미애 , 송미주

현성미와    김진형

하늘을 보시는 군요....ㅋㅋㅋ
줄무늬~ 강정금ㅎ,  의자에 앉은 어르신ㅋㅋ 박희원, 조수지 ^ ^

앞으로,,,,, 우리 친구들이 활약이 기대됩니다 !! 회원여러분 함께 응원해주셍요~!!!!!

이들의 첫 외출 _____   성구매 차단을 위한 야간캠페인  5월 28일  늦은 9시경 진행됩니다

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도 환영합니다